애머 트롤러 개십새끼들

개척이 없어서
내가 개척..

근데 이러면 꼭 망하던데
시작부터 불안

진입했는데 바로 앞에서 몹이 젠
어이쿠 시밤 쾅

바로 눈뽕 빡 날리고
전술링크
그리고 건물 안으로 후퇴

근데 얘들은 몹이 코앞에 있는데도 
그냥 그대로 진을 쳐서
순식간에 전멸

힐박스 때매 살아났지만


금새 또 전멸
하.. 시발
이 때 그냥 나갔어야 했다

힐박스로 다시 다 살리고
힐러인 내가 딜링..

악성빈혈 냉혈한 속도전 총이라
어차피 권총이랑 쿨 돌리는 속도는 비슷하긴 하니까
하 그래도 힐러가 딜을 하는 이 상황이 말이 되나
원래 힐러는 권총으로 쿨만 돌린다고

몹들 겨우겨우 하나씩 처리하고


스나 두 마리 남은 거


달려가서

헤드따고 힐박스 쿨 돌림

힐박스 깔아주고
지하 입구에 소이탄 던져서 
불바다로 몹들 지체시키며
우리편 자리잡을 시간 벌어줌

몹이 아직 다 안나왔지만
한 두 마리는 아래에서 잡을 생각하고
잽싸게 생존링크로 돌려 바꿔쓴 후 진입

그렇게 다 들어가긴 했는데

아아악 안돼 이 새끼야
힐박스 때리면 저거 수리하러
메딕 내려온단 말이야 그걸 왜 때려 이 븅신년아

아 시발 좆됐네
내가 딜러였으면 메딕 내려오는거 잡고 가는데
개척이라 뭐 할 수도 없고

심지어 저걸 깬 것도 아니고
저 상태로 두고 그냥 감
개 트롤 새끼 시발럼

그 와중에 방찐 돼지 나온거도 안잡고 그냥 달림
저거도 분명 따라와서 뒷통수 칠텐데
하.. 시발 이래서 내가 개척을 하면 안됨
저거도 등에 탄약깨서 잡고 가야되는데 아..

걱정스런 마음으로 일단 올라옴
어차피 힐러인 내가 뭐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없음

뭐여 이 병신은??
샷건이 지 보고 달려가는데
그냥 벽에 엄폐해서 앉아 있네??

?????
저거 샷건한테 쳐 맞는거 뻔히 보면서도
안잡아주고 그냥 오른쪽 위로 달려감
이 개병신들이???

당연히 앉아있던 애는 죽었고
개척인 내가 딜해서 잡음.. 하 시발

좆같은 개노답쓰레기 새끼들 진짜

죽은 애 우선 살려주고
나도 살긴 살아야 하니까 일단 위로 올라왔는데
어 딜이 뒤에서 들어오네

응 아까 안잡은 방패 돼지랑 메딕 뒤에서 올라왔엉
ㅎㅎㅎㅎㅎ 시발!!

앞마당 돼지까지 들어와서 돼지가 두 마리

어찌어찌 돼지 한 마리 처리하고 수습해보려는데

[아파트까지 가기]가 딱!

뒷수습 그런거 신경 안쓰고 죄다 그냥 내뺌
야이 시발럼들아??

저걸 냅두고 그냥 뛰면 어떡하냐!!

이게 뭐야 앞에 알보병도 안잡았잖아?
어? 근데 딜이 왜 오른쪽에서도 들어와?

이런 시발 힐러도 안잡았네 이런 개시발!!

내가 때리고 있었어서 나한테 어그로 다 끌리고
그 새 애새끼들은 지들끼리 다 쳐 올라감

아니 내가 기동이나 고별이나 사주면 어떻게 혼자 처리하겠는데
이 시발럼들아 나는 개척이라고 이걸 어떻게 혼자 뚫고가
이 좆같은 새끼들 진짜

그래도 생각있는 새끼가 한 놈이라도 있으면 
한 번 내려와 보겠지 설마

응 아니야
그냥 지들끼리 감
이 십새끼들

혼자 어떻게든 잡아보려고 애써보지만
메딕 두 마리가 서로 힐 쏴줘서
아무리 때려도 개척으로는 딜이 안박힘

딱 보니까 지금 위에 샷건 떴네
저 새끼들 수준이면 분명 뒤에 오는 샷건 네 마리
아무도 안보고 있다가 다 죽는다

하 시발 방링 쓰고 뛰어보자

아 이거 안되네

응 전멸
역시나... 하 진짜 개빡친다 이 쓰레기 같은 새끼들...



댓글 쓰기

0 댓글